정치

여성3인조 '파스칼', '밥 한번 먹어요' 10일 가요계 출사표
최종편집  2013.01.10 17:27
조성희 (press@frontiertimes.co.kr)기자의 기사 더보기
글자 확대 글자 축소



여성3인조 보컬그룹 '파스칼'이 10일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파스칼' 소속사 팁탑 엔터테인먼트는 "10일 낮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미니앨범 '파스텔 컬러'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파스칼'은 3인3색 음악적 컬러를 갖고 있는 유나, 제이썬, 문빈으로 구성됐다.

리더 제이썬은 조피디의 앨범에 피처링으로도 활동한 바 있으며 유나와 문빈도 그동안 개인 앨범 활동을 꾸준히 해오는 등 팬 층이 두터운 실력파 신인들이다.

여성 3인조 보컬 그룹 '파스칼'은 걸그룹과 보컬그룹의 장점을 모은 신개념 음악그룹으로 3인조 단체와 개인별 유닛으로 병행하며 활동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팀명 '파스칼'은 파스텔과 컬러의 합성어"라며 "3명의 멤버들이 갖고 있는 음악 재능을 파스텔의 무한한 색상에 입혀 팬들과 공유하자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타이틀 곡 '밥 한번 먹어요'는 사랑 할 때는 몰랐던 연인의 배려와 헤어진 후 그 소중함을 느끼고 우연히 지나치지만 "밥 한번 먹어요"라고 말도 못하는 바보 같은 자신을 탓하는 내용이다.

이외에도 타이틀 곡 '밥 한번 먹어요' 뮤직비디오에서는 같은 소속사인 전 태사자 멤버 박준석이 주인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신예 여성 3인조 보컬그룹 '파스텔'은 가요계 데뷔 전 음악적 재능, 세련된 외모로 기업 CM송, 드라마 OST, 한류 K-POP 정기 공연 출연 섭외, 일본, 중국, 홍콩에 론칭되는 화장품 모델 계약 협의 중이다. 

 
[사진=파스칼, 팁탑 엔터테인먼트]
[프런티어타임스=조성희 기자 sunghee17@frontiertimes.co.kr

프런티어타임스(www.frontiertimes.co.kr)
저작권자 ⓒ 프런티어타임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성희(press@frontiertimes.co.kr) 기자의 기사 더보기

목록 보기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위로
기사 공유하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 이메일 발송
  • 프린트 하기
:: 프런티어타임스 ::
:: 프런티어타임스 ::
:: 프런티어타임스 ::